<본 콘텐츠는 IBL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집보다는

외부 약속을 많이 잡게 되는거 같아요!!

에어컨 빵빵한 실내가 최고죠....


얼마전에 오랜만에 동기들이랑 저녁 약속을 다녀왔는데

도란도란 추억팔이 하며 열심히 놀고는

곧 여름 휴가철이 돌아오니까^__^

다같이 남친&여친들까지 같이 해서

교외로 놀러가기로 약속도 하고 왔습니다ㅎㅎ





근데 이번 모임의 화두는!

피부가 정말 좋아진 한 친구였어요ㅋㅋ


저는 한 6달만에 본 친구였는데

피부과 관리 받았나? 싶을 정도로

피부가 촉촉하고 환해진 느낌?


다들 어디 샵 다니냐고 물어보고ㅋㅋ

근데 그 친구는 화장품 바꾼거밖에 없다며

크림 하나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지인이 직접 추천해주고

효과를 제 두눈으로 확인하고 나니까

안 살 수가 없어서ㅋㅋ

그 자리에서 주문했습니다ㅎㅎ

(저만 그랬던 거 아님)





안 그래도 작년 여름에 열심히 놀러다니다

기미랑 잡티들이 심해졌었거든요ㅠ


광고 엄청 하는 미백크림들은 다 써봤는데

크게 효과를 못 봤었는데..






뭐 결론은 지금 1달 정도

이 착색 크림을 사용중인데요!


효과가.. 정말 대단해요ㅋㅋㅋ

그 친구가 왜 그렇게 피부가 좋아진 건지

저도 요즘 느끼고 있답니다ㅎㅎ






다행히 성분도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요즘은 나이 들어서 그런가 ㅡㅡ;;

예전에는 아무거나 써도 뭐 나는 거 없었는데,

몇번 뒤집어지고 피부과 갈 때마다

민감성이니 화장품 쓰기전에 화장품 성분

꼭 확인하고 쓰라고 하셨었거든요~


이건 다행히

10가지 유해성분 & 알레르기 성분 하나도 없고

건성 피부인 제 피부에도,

지성인 제 동생 피부에도 잘 맞더군요ㅎㅎ





근데 무슨 성분때문에 피부가 환해지는거지?


안 좋은 걸 넣은건가? 싶은 생각이 들어서 확인해봤더니,


미백에 좋다는 레몬이랑 녹차추출물 같은

천연 미백 성분이 들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제품에서도 상큼한 레몬향이 나요ㅎㅎ



※ 모르는 분들을 위한 3초 상식! ※

레몬과 녹차 속의 천연 미백성분은

기미, 피부 착색 등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을 케어해줍니다:) 






미백크림에도 급이 있다는 말 아시죠?


바르는 잠깐동안만 뽀얘보이는 순간미백크림에

저도 정~말 많이 속아 넘어갔어서ㅋㅋ

이런 임상 시험 결과는 꼭 확인하고 구매한답니다.


다소니 화이트랩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미백이랑 피부톤 개선, 착색 완화 기능을 인증 받았어요!


자세히보면 2주 후부터 나타난다고 돼 있어서

첨엔 저도 이게 효과 있는 건가 싶었는데,

정말 3주차 진입하는 순간부터 다르다는게 느껴져요ㅎㅎ






이제 화이트랩을 본격적으로

꼼꼼히 뜯어볼까요?ㅎㅎ


수분 크림 제형인데

수분감이 확실히 많이 느껴져요!


찾아보니 작년에 리뉴얼 되면서

보습력을 높여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추가됐다고 해요~





산뜻하게 마무리되기는 하지만

보습감도 만족스러운 수준이에요ㅎㅎ!


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잖아요?


점점 좋아지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ㅋㅋㅋ

샵에서 일하는 친구가 추천한

비밀병기(?)까지 동원했습니다ㅎㅎ

아무리 좋은 화장품도 흡수되지 않으면 효과가 없잖아요~~






이건 바로 갈. 바. 닉!

예전에 갈바닉 알아보다 생각보다 엄한 가격이 놀래서

못 산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1만원대에 팔더라구요!

대박대박 이런 가성비가 없어요 진짜ㅋㅋ

후기 꼼꼼히 다 찾아보고 샀는데 후회 전~혀 안 해요ㅎㅎ


갈바닉은 화장품을 이온화시켜서 미세 전기자극으로

좋은 성분만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주는 역할을 해요!

손으로 두드리면 손바닥이랑 얼굴 겉표면에만 덕지덕지 묻는건데

이거 쓰면 진피층까지 흡수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화장품 성분이 착색된 부위를 밝게 해주는 거에요.


미백, 안티에이징 등 기능성 화장품이랑

조합이 그렇~게나 좋다고 소문났더라구요ㅎㅎ

(샵에서도 쓴대요 소곤소곤)






화이트랩 발라두고 갈바닉으로 흡수~ 사실 갈비닉은 어떤 화장품이던 

꼭 필요한 필수템이에요


요 조합으로 꾸준히 사용해주니까 

1달전만 해도 이렇던 제 기미랑 트러블 흔적들이!





짜잔~ 많이 가라앉은 거 보이시나요?ㅎㅎ

피부톤 자체도 밝아졌어요!


레이저로 지지고 해야 하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ㅎㅎㅎ 해결했어요



※ 때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



그리고 이게 전신에 쓸 수 있는

착색 개선 크림이라

여름에 유난히 신경쓰였던 까만 팔꿈치에도

꾸준히 발라주고 있어요ㅎㅎ!


안 씻은 거 아니라 착색인데

칙칙한 팔꿈치 보고 오해하는 사람이 많았거든요ㅠㅠ

그럴 때마다 어찌나 민망했었는지..

근데 이제 화이트랩으로 관리하면서

그런 걱정은 멀리멀리~~





저는 특히나 효과 많이 봐서ㅋㅋ

정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야무지게 쓰고있어요ㅎㅎ


상처나 마찰, 자외선 때문에 생긴 착색들을

여름휴가 전에! 미리 준비하려구요~



ㅋㅋㅋ아 진짜 웃긴게ㅋㅋㅋ

효과 꽤 보고 단톡방에 후기 올리고 있는데

그 모임왔던 남자 동기도 이거 샀다는거예요~~!





학교 다닐 때 그렇~게 

축구, 농구, 야구, 피구 안 가리고 다~~ 하더니

그때 땡볕 자외선 때문에 망가진 피부관리를

요즘 엄청 하고 있다면서ㅋㅋㅋ

요건 걔가 보내준 사진인데

피부 정말 많이 좋아지지 않았나요 그래도?



얘 사진까지 보니까

그때 안 샀던 친구들도 아래 링크 따라서

바~로 주문하더라고요ㅋㅋ!

여기만 최저가에 1+1 진행중이거든요(소곤소곤)

https://bit.ly/2uGGsa6



벌써 36만개나 팔린 제품이라고 하니까

(이건 거의 재구매 없이는 안되지 않나요?)

더 믿고 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후기도 별점 4~5개는 다들 줄 정도로ㅋㅋ

효과 많이 봤다는 분들이 수두룩한 이유를

제가 몸소 체험하니까 신기해요ㅎㅎ

(알바라고 의심했던 과거의 저를 반성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저처럼 #화이트랩 #갈바닉 으로

피부 자신감 되찾으시길 바라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