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IBL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요 며칠 미세먼지에.. 황사에..

정말 난리도 아니였죠 ㅜㅜ


 출,퇴근 시간 내내 마스크로 싸매고 다녔더니

안그래도 예민갑 제 피부가 

완전히 뒤집어져 버렸네요...★ 또rrrrrr...


여러분은 지금

홍조 + 피부염 + 뾰루지

콜라보를 보고 계십니다...



하루 아침에 확 뒤집어진거라

놀라서 바로 병원갔거든요.


근데 요즘 미세먼지에 환절기라

피부 뒤집어지는 분들이 많대요 ㅠㅠ

의사쌤 왈...  특별한 치료보다는

보습에 꼭 신경쓰라고! 했어요.

 

건조한 환경에 계속 노출되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이게 다시 피부를 자극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로부터 1주일 후...





트러블 싹 들어간거 보이시나요 ㅎㅎ

보습크림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이렇게 달라질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좋아졌어요...bb





이번에 바꾼 다소니 피톤 데일리 크림!

피부 난리나고 크림부터 갈아치웠다는...ㅋㅋ


건조, 예민보스인 제가 

보습크림을 고른 기준은 3가지 였어요!




일단 빵빵한 보습력!




제가 건조한 편이라

아침에 스킨케어 꼼꼼해도

점심 지나면 쩍쩍 갈라지더라고요...


특히 저처럼 민감성인 분들은 

여러 제품을 단계별로 바르는 것보다 

보습력 좋은 제품 하나를 여러번 바르는 게 좋아요!


일명 장품 다이어트라고도 하죠!


100시간 보습으로도 유명해서 믿고 질러봤습니다.

결과는? 이제 스킨케어 단계에서 

다른건 생략하고 이거 하나만 발라요 ㅋㅋ





그리고 순한 성분!



3살된 우리 아들이랑 같이 쓰고 있어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하지 않고 말씀드리면 ㅎㅎ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물론

저자극 테스트에서 그린등급을 받은

순하디 순한 순정크림이에요~


그리고 편백수가 54%나 들어있어요!

편백수에는 천연 살균 효과를 지닌

피톤치드가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오돌토돌하게 났던 제 염증도 

요 성분 덕을 톡톡히 본 것 같아요 >.<


무엇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도 넣지 않아 아무 향도 나지 않아요!

전 오히려 이런게 더 순한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발림성




발림성 중요하죠!


 전 출근하려면 매일 화장을 해야 돼서

크림 바르고 메이크업 했을 때 

밀리지 않는게 중요했어요.


제 경험상 보습력 강한 제품을 

밀리거나 들뜨기 일수라

살짝 걱정했는데..........





1도 안 밀린다는 것...♥

고보습 제품임에도 엄청 크리미하고 촉촉해요!


그냥 피톤 데일리 크림은

제가 찾던 완전체라고 해야 할까요..?

보습력에 성분 그리고 발림성까지!

 

진심 보습제품 유목민이었는데

요 아이로 정착할 것 같아요.





끝으로 오픈 날짜 칸이 마련된

세심돋는 피톤 데일리 크림으로 마무으리...★



지금 1+1 이벤트 진행 중이니 

저두 빨리 쟁여둬야 겠어욧!



https://goo.gl/bGwWd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