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아이뷰티랩에서 제작한 하프파이브 관련 콘텐츠입니다.>




나이가 늘면서 같이 느는게 있었으니.

그 것은 바로 뱃 to th 살...

살 좀 붙었다 하면 왜 꼭 배부터 나오는지...

몸매라인부터 달라지면서 옷태가 안살죠;;


며칠전에 원피스를 하나 샀는데

진짜 너무 펑퍼짐하고 뚱뚱해보여서

진짜 깜짝 놀랐다니까요!!


그렇다고 살 빼는게 쉬운 것도 아니고

금방 빠지는 것도 아니고 말이에요.


그래서 남들은 절대 알면 안되는 

나의 진짜 몸매라인을 숨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방법을 찾다가

뱃살이 쏙~! 힙과 골반이 업! 된다는

보정속옷이 있어서 사용해봤습니다!









저는 팔다리는 얇은데 아이낳고 

안빠지고 있는 요놈의 뱃살이 문제라

하프파이브 똥배팬티를 착용해봤는데!!!!


바로 이거야ㅠㅠ 제가 찾던게 바로 이거였어요!








뱃살을 확 쪼여주는 하이웨스트 복대와

힙라인 군살까지 잡아주는 힙업 팬티로

뱃살이 감쪽같이 보정되는 마법팬티였습니다...

진짜 저 뱃살 있는거 아무도 몰라요!ㅋㅋㅋ


친구들이랑 밥먹다가 '아 얼른 뱃살빼야되는데ㅜㅜ'

이랬다가 다들 난리났어요ㅋㅋㅋㅋㅋ

니가 빼야되면 우리는 뭐냐며....

사실 내가 더 나왔는데 말이에요ㅋㅋㅋ










하프파이브 똥배팬티는 요 쫀쫀한

복대라인이 X라인으로 편직을 이중처리한

탄력소재로 제작되어있어서

흘러내리는 뱃살이랑 똥배를

편안하게 싹 잡아줍니다.


사실 제가 이거 전에 다른 보정속옷

착용해봤는데 밴드라 말려 내려가기도 하고

오래 입고있으면 불편하고 그랬거든요.


근데 하프파이브 똥배팬티는

흘러 내려가지 않도록 말림 방지 지지대가

삽입되어 있어서 그런지 진짜 말려서

내려가는 법이 없어요!ㅋㅋㅋ










그리고 뱃살뿐만 아니라 엉덩이 라인까지

잡혀있는 하프파이브 똥배팬티!

살 쳐짐이 쉬운 엉덩이살을 잡아주고

애플힙으로 만들어주도록 

맞춤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안쪽을 보면 민감한 부위에는

위생과 건강을 위해 순면으로 한 번

더 덧대어 코튼 마감처리 되어있던데

위생성과 통기성까지 겸비해서

보정팬티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속옷 위에 보정속옷을 입지 않고

그냥 요 보정속옷 하나만 입어줘도 되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










이건 진짜 특급비밀인데...

제가 입은 전후모습을 보여드릴게요ㅜㅜ


착용 전에는 딱 봐도 배 나와보이고

허리에 와야하는 고무줄이 뱃살때문에

자꾸 올라가고... 펑퍼짐한 몸매였는데

착용 후에는 뭔가 여리여리 날씬느낌!


하프파이브 똥배팬티 검색해보면

어떤분이 입는 영상 있는데

10초정돈가 그런데 완전 드라마틱ㅋ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찾아보세요!








저는 요즘 애 낳기 전 날씬할 때 입던

딱 붙는 원피스도 다시 입는다니까요!

친구들이 드디어 살 다 뺐냐며 축하해줘요;


아직 뺄 살은 너무나도 많은데

몸매 예쁘단 말을 너무 들으니까

빼기 싫어지기도 하네요ㅋㅋㅋㅋ

 

안빼고도 예쁜옷들을 마음껏 입을 수 있으니!



<하프파이브 똥배팬티 사이즈 고르는 법>


허리사이즈 27-34인치 -> M/L

허리사이즈 34-39인치 -> XL/XXL






하프파이브 똥배팬티 착용 전/후




아무튼 하프파이브 똥배팬티

이거 진짜 최고에요!!!!!! 강추강추~~


제가 산 곳 좌표 찍어드립니다!


아이뷰티랩인데

배송도 진짜 빠르고,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고,

쿠폰까지 사용하면

진짜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

http://www.ibeautylab.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