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이면 벌써 직장생활을 하게 된 지 딱 10년!

사무직이라 매일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자세가 굽고 목이 앞으로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어깨가 결리고....


진짜 옆에서보면 너무 구부정해서

앞으로 쏟아질 것 같다는 말도 자주 들어요






사실 어깨 구부정한 사람도 많고

남들이 신경써서 보질 않으니까 크게 상관은 없은데

일하다보면 굽은 어깨때문에 목이며 허리, 어깨가

너무 결리고 아프니까 이거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바른자세, 교정밴드, 자세교정 등등

여러가지 찾아보니까 회사나 생활하면서

자세교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은

밴드를 찾아서 사용해봤습니다.!







사실 이것저것 조회하다가 위에 영상을 봤는데 이거다 싶었어요!


물론 광고겠지만 다른 광고들은 다 여성분들 후기라

남자인 저한테도 맞을까 싶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남자분이 착용한 후기고 

딱 보니까 자세가 펴지면서 어깨도 넓어졌다니 안 써볼 이유가 없었죠~ 






사실 가격도 만원대로 합리적이라

이 정도는 투자해도 될 법 하다고 생각했고요.

무난한 디자인이라 평소에나 일하면서

착용하고 있어도 모습이 이상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바른자세 교정밴드를 자세히 보면

가죽 등판과 강력한 벨크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탄탄한 신축성 밴드가 어깨를 뒤로 쭉 잡아당겨주기 때문에

저절로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는데 정말 시원했어요~





벨트가 넓직하고 길게 되어 있어서

허리사이즈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저는 와이프랑 저랑 같이 M사이즈로 사용했습니다.


제가 남자치고 큰 체구가 아니니

100사이즈 이상이신 분들은 L,XL로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사진 보시면서 특이한 점 발견하셨나요?

척추와 허리부분에 돌 같은게 들어있어요.

이게 척추를 딱 펴주면서 고정시켜주더라고요.

지압되 되면서 정말 시원하고 좋아요ㅠㅠ


와이프 말로는 어깨끈이 굽은 어깨를 쫙 당겨주고

척추에 있는 등을 돌이 눌러주면서

저절로 펴지는 느낌이 든다고 말하더라고요~






제가 착용한 모습입니다.

와이프랑 같이 쓰려고 M사이즈를 샀는데

95남성이 사용하기에 꽉 맞는 정도입니다.


그런데 정말 어깨가 딱 벌어지면서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용 전 후 모습입니다. 목이랑 어깨가

항상 앞으로 빠져있는 모양이였는데

교정밴드를 착용하고부터는 그래도 몸통이

일자로 보이지 않나요~ 


더 좋은 건 어깨결림이 많이 없어졌다는 거에요!






회사에서 특히 어깨결림이 심했는데

일 할때 착용하고 일을 하니까 정말로 괜찮더라고요~

컴퓨터 앞에서 일하시는 분들 이거 꼭 사용해보세요~






저희 와이프는 옷 속에 착용하고

옷을 입기도 하는데 전후 차이가 이렇게 납니다~

대박이죠ㅋㅋㅋㅋㅋ


왼쪽(착용전)은 등이랑 어깨가 굽어서

배까지 나와보이는데

오른쪽(착용후)은 어깨도 펴지고 날씬해보이기까지 하네요~






큰 돈이나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쉽게 습관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라

굽은 어깨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진짜 좋습니다.


최저가 판매처 찍어드릴게요 ~

배송도 빠르고 저는 회원가입하고 쿠폰까지 사용했더니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http://bit.ly/2fpfSg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