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아이뷰티랩에서 제작한 다천귀클리너 관련 콘텐츠입니다.>





TV에서 귀를 파면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그래도 안파주면 답답하고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딱딱하게 굳어 병원신세를

질 수도 있잖아요....


더군다나 아이들 같은 경우는

귀 파는게 무서워서

대부분 도망가곤 하는데...

이럴 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귀클리너가 나왔더라구요!









사실 저도 그렇고

다른 분들도 그렇겠지만

혼자 귀파는거 너무 귀찮잖아요.

남이 파줬으면 좋겠고....


그러다가 파줬는데 팍 찌르면

싸움나고ㅋㅋㅋㅋ


이럴 때 그냥 이걸로 혼자

깔끔하게 청소해주면

시원하기도 하고 싸움도 안납니다!










이게 바로 다천 귀클리어 인데요.

본체와 건전지, 실리콘이어캡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실리콘을 이용해서 흡입하기 때문에

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귀지만 쏙쏙 뽑아내는 귀클리너는

정말 신기한 아이템이네요!


CE유럽인증과 생산물배상책임보험가입으로

믿고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진공청소기의 원리처럼

흡입스크류가 회전하면서

귀지 및 물기를 상처없이 빨아내

염증 및 바이러스 증식을 막아

귓병을 예방해주는 안전한 제품!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이 더욱 편리하며

보관이 용이합니다.


세세한 곳까지 신경써서 만든

귀클리너는 일본 등 선진국에서

먼저 수출되어 호평을 받고있는

세계최초의 발명품이랍니다^^









귀클리너 구성품으로

실리콘이 2개가 오는데요.

하얀색 작은거는 아이들용이고

파란색 큰거는 성인용!










사용법은 간단해요*^^*


건전지를 넣고,

실리콘이어캡을 장착한 후에

전원을 켜고 귀어 넣어

구석구석 청소해주면 끝!









맨날 혼자 귀 파려고

고군분투 했었는데

귀클리너 사용하니까

간편하고 너무 좋네요~~









사용하고 나면 확실히

귀가 너~무 시원하구요!

이게 느낌만 시원한게 아니라

귀지통을 열어보면 귀지가 가득ㅋㅋ


귀지 나온거 보여드릴건데....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후다닥

스크롤 내려주세요ㅋㅋㅋ



3



2


1








한쪽귀만 사용해보고

궁금해서 귀지통을 열어봤는뎈ㅋㅋㅋ


으악...... 귀지가 가득하더라구요!!

더럽긴 한데 뭔가 시원한 느낌^^

필터로 귀지를 한번 더 모아주기 때문에

열어서 그대로 버려주면 되서

청소도 쉽고 간편해요~


정말 간편하고 시원해서

조카랑 같이 쓰라고 언니한테도

하나 사줄라고 주문했어요ㅎㅎ









예민한 귓속에 닿아도

아프지않게 제작된 실리콘 덕분에

조카들도 잘 사용하더라구요!


시원하고 재밌다고 올때마다

귀파달라고 하는 건...

좋다는 증거 맞죠?ㅋㅋㅋ


필터 청소는 간단하게 뽑아서

물로 헹군다음에 바짝 말려줬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귀청소 도우미 귀클리너!

이제 쉽고 간편하게 

귓속의 귀지를 쏘오옥~ 제거해보세요:)


아아! 제일 싸게 살 수 있는 곳도

공유해드릴라구 했는데 깜빡했네요!


저는 아이뷰티랩에서 회원가입하고

받은 쿠폰이랑 모바일앱으로 구매해서

할인에 할인 받아 사니까

진짜 완전 저렴하게 샀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이뷰티랩

링크 남겨드릴테니

접속하셔서 귀클리너 검색해보세요:)





아이뷰티랩 : http://www.ibeautylab.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