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남편이 10년넘게 담배도 피고

거기다가 커피는 또 얼마나 좋아하는지...

꼭 담배피고 커피 좋아해서 그런건 아니겠지만

입 냄새가 심한게 사실이거든요;;






아니나 다를까 오늘도 아침에 "지금 책상에

담배랑 커피있지?" 라고 물어봤더니 딱 맞췄네요ㅋㅋㅋ

인증샷 찍어서 보내주심ㅋㅋㅋ


저는 그래도 나름 구강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인데 

이제부턴 남편도 신경써주기로 했습니다;

사실 제가 남편 입냄새를 못견디겠어요ㅠ







아무리 말해도 본인은 잘 모르던데

인터넷에 입냄새 자가진단이 있길래

한 번 해보라고 했더니 쓰러짐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폭풍검색 후

요번에 알게 된 덴탈 9020이라는 

가글을 써보게 했습니다!!





 


근데 진짜 이거 대박이에여!
설명이고 뭐고 이건 입냄새고민있느신 분들
주변인 입냄새 때문에 버티기 힘든 분들
이거 꼭 써보세요!ㅋㅋㅋㅋㅋ



 

 

바로 덴탈9020 이라는 가글이에요!

남편쓰라고 샀지만 저도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방향 제품이라 그런지 입안에
냄새를 확실하게 잡아주고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더라고요

여태 써본 가글들은 잠깐 매우면서
상쾌한 기운이 돌다 금방 사라졌는데
이건 계속 상쾌한 기분~

 



 


덴탈9020은 입안 세균을 격리 시켜

배출해주는 제품이라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는데

저는 행사때 6병구성으로 사서 6개월치를

3만원대에 사서 일반 마트가글보다 저렴한거 같아요!





저희집 욕실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데
이제 이거 없으면 제가 불안해요...
(남편 입냄새가 돌아올까봐....)

냄새도 냄새지만 잇몸염증이나
입 속 세균에도 도움이 되니까
구강관리용으로도 좋을 듯!

 

 


덴탈9020을 사용하고 놀랐던 건
양치만 해도 입안 찌꺼기가 완전히
제거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다는건데요.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양치후에 덴탈9020으로 가글은 하고
뱉어낸 건데 저 부유물들이 보이시나요,,???

가글을 하고나면 세균과 찌꺼기들이
덩어리처럼 뭉쳐져서 나오는데
저런게 계속 쌓이고 니코틴과 만나
남편 입냄새의 원인이 되었던거 같아요 ㅠㅠ


 

 

  

덴탈9020 사용법은 간단해요!
양치 후 뚜껑에 2/3정도 따르고
30초만 헹궈주면 끝!
뚜껑이 딱 정량크기라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덴탈9020을 사용하고나서 확실히 
입냄새도 줄어들고 저는 잇몸염증이 없어져 
입안이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입냄새로 고민이신 분들은 
입냄새의 원인인 염증부터 예방해주고
입안 세균, 부유물을 확실하게 제거해주는
덴탈 9020으로 가글해보세요!!!

양치 후에 30초만 투자하시면 정말
하루 종일 상쾌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6병구성 3만원대에 내일까지만 한다니까
얼른 쟁여두세요~ 나중에 사면 한 병에 만원이에요ㅜ

리빙픽(http://www.livingpick.com) 에서 덴탈9020 최다구성 이벤트로 구매해보세요!


▼▼▼▼


+ Recent posts